클레이 스테이크 하우스 주문 상황 (스테이크 가격 변동)
- 비트코인 셀프커스터디
- 2021. 8. 21.
클레이모어 클레이 스테이크하우스 | 하우스 스테이킹 사례에 이어 추가적인 진행상황을 살펴보겠습니다. 하우스 가격과 스테이킹 가격 변동이 큰 편이었네요. 소액 정도 주문해야 마음 편하게 스테이크하우스를 즐길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클레이스테이크 주문서 확인
오늘의 클레이 스테이크하우스 주문서를 살펴보겠습니다. 8월 18일 오후 2시경의 Stats 화면입니다.
하우스 가격이 3.4달러입니다. 10달러까지 올랐다가 3.4달러 보니 실망했나요? 사실 3.4달러로 큰 수익입니다. 하우스가 초기에는 0.3달러도 있었거든요. 3.4달러면 10배가 넘는 수익입니다.
스테이크하우스 주문 내역
제 주문내역입니다. 너무 배불러서 탈 나지 않도록 조금만 주문했습니다. 건강에도 좋고, 여유로운 투자를 할 수 있다는 점도 좋네요. 하우스 초기 가격에 진입해서 클레이를 늘려서 늘어난 클레이만큼만 투자하는 것이라 무자본 투자나 다름없는 상황이 되긴 해서 더 마음 편한 투자입니다. 운이 좋았다고 볼 수 있지요. 정말 100% 잃어도 될만한 정도의 금액만 투자한 것이라 아주 소액이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지금도 계속 하우스가 채굴이 되고 있는게 보이시지요. 주문서에 보이는 0.326, 1.612, 0.102 만 더해도 2개의 하우스가 채굴되어 6달러 정도 벌었네요. 만족합니다. 불과 몇 시간 만에 얻은 수익이라 하루 종일 둔다면 더 큰 수익이라고 보입니다.
스테이킹한 금액도 아주 소량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직 클레이 스테이크하우스가 안전한 곳인지 확인을 하지 못해서 소량만 투입한 것입니다. 아직 검증이 더 필요합니다. 아주 초기이기 때문입니다. 최악의 경우 내일 당장 문 닫을 수도 있어요. 조심해야 합니다.
스테이크 하우스 가격표
스테이크하우스의 가격표를 한 번 보세요. 매력적이지요? 여기에 나오는 APR을 그대로 믿지는 마세요. 급변동할 수 있으니까요. 그런데 스테이크하우스 홈페이지 정말 귀엽게 만들기는 했습니다.
유동성 제공풀 Liqudity Provide는 칵테일 메뉴판으로 만들었네요. 두 개를 섞어야 하니 칵테일이 제격이네요. 역시 연이율 후들후들 높습니다. 정말 1년 이자율이 저 수준으로 유지된다고는 생각하는 순간 망합니다. 잘 판단해야 합니다. 처음부터 큰 금액 투자는 조심해야 합니다.
여러분, 조심하고 조심하되 새로운 투자처는 시험삼아 소액으로라도 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래야 돌아가는 원리를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운이 좋으면 그중에 괜찮은 투자처를 발굴할 수도 있고요.
제가 처음에 여기에 투자하게 된 전략은 https://klayswap.blogspot.com/2021/08/8-18-10.html 를 참고했고요,
처음 투자한 경험은 아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클레이모어 클레이 스테이크하우스 | 하우스 스테이킹 사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