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 무료 - KB증권 "실시간 라이트" 서비스
- 투자이야기
- 2021. 1. 7.
KB증권 이용자들에게 희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미국주식 실시간 시세 무료제공
1월 4일부터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 주식 무료 실시간 시세 서비스인 ‘실시간 Lite’가 시행되어 이제 미국 주식도 실시간 시세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실시간 시세를 볼 수 있는 다른 서비스를 이용해야 했다면 이제는 해당 서비스 없이도 실시간 시세를 즉시 볼 수 있다는 것이 투자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도 아래 앱도 계속 이용할 것 같긴 합니다. 여러 가지 정보와 뉴스를 주거든요.
이 서비스와 KB증권의 또 다른 서비스 글로벌 원마켓을 함께 이용하면 해외투자도 국내 투자와 같은 환경처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실시간 Lite’는 MTS ‘M-able(마블)’, HTS ‘H-able(헤이블)’을 통해 미국 3개 거래소(NASDAQ, NYSE, AMEX)의 실시간 시세를 제공합니다.
기존의 실시간 시세 유료 고객들은 각 거래소별로 지불하던 비용(거래소별 월 1500원) 부담이 없어졌습니다.
사실상 모든 고객이 그동안 15분 지연 시세를 봤다면 이제 무료로 실시간 시세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미국 프리마켓 거래시간 확대
이와 함께 같은 날에 시행되는 미국 프리마켓 거래 시간도 기존 오후 9시부터 제공하는 것을 오후 7시로 두 시간 빨리 제공합니다. 미국 프리마켓 시장은 미국 정규 시장 시작 전 미국 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시장입니다.
KB증권 이벤트
만약 그동안 해외주식을 한 번도 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이번에 KB증권에서 제공하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1월 4일부터 2월 28일까지 KB증권이 선정한 미국 유망 주식을 받을 수 있는 ‘해외주식 추첨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규 개인고객 중 주별 이벤트 신청 및 신청 주간 내 해외주식 1주 이상 체결을 모두 충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해외주식 1주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0명에게 애플(Apple) 주식 1주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MTS ‘M-able(마블)’, HTS ‘H-able(헤이블)’에서 확인하세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환전없이 글로벌 주식 거래 - 글로벌원마켓 장점과 단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