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영어 - 코로나로 우울할 때 할 수 있는 고급 취미
#코로나 여파로 집과 회사만 왕복하고 주말에는 집에만 있는 날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럴때 일수록 사회적 거리두기가 중요하다고 할 수 있지요
요즘 기사를 보니 이미 재택근무로 전환하고 있는 회사들도 있고
사정상 재택근무가 어려운 경우 가능한 서로 접촉하지 않도록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회사 구내식당에서 서로 마주보고 식사를 못하게 하기도 하는 걸 보면
정말 비상 상황임에는 틀림없습니다.
한명만 걸리면 직장폐쇄해야 하니 회사의 고충도 이해가 됩니다.
코로나로 인해 우울함, 무기력함에 빠질 수도 있는데요
어떻게 하면 코로나 블루 극복할 수 있을까요?
바로 집에 있을 때 그동안 못보았던 영화와 드라마를 보면 어떨까요?
게다가 영어 표현 하나씩 외우며 영어회화 공부까지 함께 하면 일석이조, 이처럼 고급 취미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마침 왓챠플레이에서 코로나로 집콕하는 사람들을 위해 3일 무료쿠폰까지 주고 있는데 주말에 등록하고 미드 정주행 하면 코로나 블루 극복할 수 있습니다.
왓챠플레이 하면 생각나는 것 바로 HBO 왕좌의게임, 체르노빌과 같은 걸작 드라마
그리고 2018년도에 개봉한 그린북과 같이 그동안 못봤던 영화도 볼 수 있고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셜리가 토니에게 한 말
“You never win with violence. You only win when you maintain your dignity.”
기발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월요일이 사라졌다' What happened to Monday
"What happens to one of you, happens to all of you."
3일만에 다 볼 수 없다는 것이 함정이다.
결제하기 전에 2주 무료시청도 있으니 최대한 2주 +3일간은 무료로 볼 수 있다.
3일 무료쿠폰은 아래 공지사항의 링크를 통해서 받을 수 있고, 선착순 5천만..거의 모든 국민에게 준다는 ..